인플?

인플?

사람들에게 플러스 가 된다!

온라인에서 활동하는 모든 채널의 인플루언서는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본인의 전문 분야에서 알리고 싶은 좋은
제품, 좋은 서비스, 좋은 회사, 좋은 모든 것을 인플에서 알리고 그에 대한 보상을 얻자!

예를 들어볼까요?

  • 1 여기 생활용품 전문
    인플루언서가 있습니다.
  • 2 작지만 강한 중소기업의
    좋은 제품을 찾아냈습니다.
  • 3 그러나 제품을 유통하기 위해서는
    여러 단계의 허들과 초기 자금,배송,세무 등
    개인이 하기에는
    많은 업무영역이 있습니다.
  • 4 그런데 인플에서
    그 모든 것을 대행하여 인플루언서는
    본인이 잘하는 것만 하면 되었습니다.

여러 분야의 인플루언서가 활동할 수 있습니다.
좋은 스타트업을 발굴하는 인플루언서, 대출 전문 인플루언서 어떤 분야든 본인이 잘하는 것 하나만 있어도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HOW

인플에 좋은 것을 소개만 하여도 소개한 인플루언서와
협업으로 기획,개발,소싱등 모든 부분을 지원하여
인플루언서는 본인의 전문지식과 팔로워를
통해 전달만 하시면 됩니다.

  • P2P펀딩투자

    인플루언서가 추천하는 투자 상품에 투자합니다.

  • 소셜커머스

    인플루언서가 발굴한 프로젝트
    (가격혁신,품질혁신,기술혁신)
    를 공동구매 방식으로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 스타트업

    인플루언서가 유망한 스타트업을 찾고 추천하여
    스타트업에 엔젤 투자를 합니다.

  • 기부 / 후원

    인플루언서가 주위에 기부와 후원이 필요한 아이템을
    찾고 여러 사람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젝트를
    기획하여 알립니다.

  • 메가 인플루언서

    연예인,유투브,sns스타
    팔로워 100만명 이상
    구매연결 가능 팔로워 2~5%

  • 매크로 인플루언서

    기자, 블로거
    팔로워 1~100만명
    구매연결 가능 팔로워 5~25%

  • 마이크로 인플루언서

    기존고객, 직원, 로컬활동
    팔로워 5000~만명
    구매연결 가능 팔로워 25~50%

인플루언서를 영향력에 따라 분류하면
메가,매크로,마이크로 인플루언서로 나눌 수 있다.
그러나 팔로워 수가 많다고 구매로 연결되는 비율이 높다는 것은 아니다.
팔로워 수는 적어도 충성도가 높은 각 분야의 전문가가
팔로워를 확보하고 있는 경우,
메가 인플루언서보다 구매로 연결되는 율이 높을 수 있기 때문이다.

수익구조이미지

인플루언서마케팅의 성공비결은 진정성에있습니다~
인플루언서가 진정성을 잃은순간 그 인지도는 사라집니다.
그렇기때문에 인플루언서는 아무런 상품이나 사람들에게 추천을 하지않습니다.
앞으로 인플루언서 마케팅과 라이브방송을 통한 유통시장은 확대될것으로 보고있습니다.
인플루언서에대한 신뢰를 기반하는 부분과 홈쇼핑등 다른 유통채널의 과한 판매비에비해
비용이 들지않는다는것에서 라이브방송을통한 유통시장확대가 예상됩니다.
기존 크라우드펀딩은 프로젝트 기획자가 앞으로 내가
창의적인 상품을 만들겠다고 자금을 펀딩합니다.
인플은 인플루언서에게 필요한자금을 p2p펀딩으로 지원하고
상품을 출시하여 소셜커머스(공구) 형태로 판매를합니다.

Q&A

  • Q.인플루언서 신청 자격이 무엇인가요?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인플루언서는 팔로워 수가 많은 메가 인플루언서도 있지만 팔로워가 100명 미만의 일반인도 나노인플루언서인것입니다.
    꼭 팔로워가 많다고 수익이 많은 것은 아닙니다.
    좋은 것을 찾을 수 있는 안목만 있다면 누구나 도전할 수 있습니다.
  • Q.프로젝트를 기획부터 상품디자인까지 혼자 다 만들어야하나요?

    인플에 요청하시면 대행 또는 공동 기획하여 프로젝트 오픈 시까지 서포터 해드립니다.
  • Q.수익 정산은 언제되나요?

    프로젝트 마감일+3일내에 회원님 가상계좌로 지급됩니다.